본문 바로가기
요리/요리꿀팁&핫딜

굽네치킨 할인 고추바사삭 칼로리

by CHAENI 2020. 11.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우리집 최애 치킨 메뉴 바로 굽네치킨 리뷰입니다.
배달음식은 여기저기 엄청나게 시켜먹었는데 사실 먹느거 이것 저것 먹어보면 맛있는 곳 맛없는 곳 딱 정해지는데
굽네치킨은 먹어보면 맛없는게 없음... 진짜 이건 진리임
가슴살 퍽퍽한 살 저희집은 먹다보면 다 남기거든요? 근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뼈빼고 전부 다 클리어시켜요.
그만큼 맛있음.

그럼 이 맛있는 굽네치킨 할인정보랑 고추바바삭 메뉴 칼로리 양념소스 궁합까지 전부 알려드립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가격 

오리지널 16,000원

순살 

19,000원


(근데 할인 받을 수 있음!)




소스는 두가지 고블링과 마블링 소스가 오는데 기본소스 두개만으로도 좋아요.

고추바사삭이라서 고추라서 매울까싶은데 사실 크게 안매워서 저희집 5살 꼬맹이도 먹을 수 있는 맛이랍니다.

맵기가 약하기때문에 소스로 그 맵기를 채워줘도 되고 그냥 본연의 맛으로만 먹어도 맛있어요.

일단 고블링소스는 매콤한 맛이에요. 그렇다고 많이 맵진않고 그냥 적당한 매운맛 신라면보다 안매운듯?

그정도 매운맛에 마블링소스는 오히려 부드러운 맛이라서 아이들이 찍어먹기에도 좋아요.


소스는 추가적으로 해도 되지만 크게 더 추가할 필요없이 이 두가지로도 충분하답니다.

집에 머스타드소스 있으면 같이 찍어먹어도 괜찮을듯!




그럼 할인정보를 알아야겠죠


지금 가장 쉽게 받을 수 있는 쿠폰은 피자세트 쿠폰이랍니다.

쉬림프시카고피자가 출시되면서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트로 시키면 3000원 할인되니까 혹시 3인이상이라면 저는 피자+치킨 조합 추천해요.



 

고추바사삭 칼로리는요? 


칼로리는 고추바사삭 칼로리 100g당 219kcal 랍니다. 
일반적으로 닭한마리의 무게를 계산해서 산출된거고 한마리 전부다 먹는다는 가정하에 1000kcal~1210kcal 정도 나오겠어요. 
소스 칼로라는 따로 계산. 
단순 닭고기로만 계산했습니다.
근데 보통 한마리시키면 둘이서 먹으니까 그럼 칼로리도 절반? 이라고 생각하자구요.
사실 바삭하고 맛이 좋아서 한마리 혼자서라도 다 먹을 수 있을듯하지만 개인적으로 진짜 이만한 치킨이 어디있나싶을정도네요.
엄청나게 맛있게 잘 먹고 있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칼로리 이정도면 치킨이니까 괜찮다! 
맛있게 먹으면 0kcal 라는말도 있잖아요~


오늘 불금인데 저녁하기 싫은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할인받고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