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요리꿀팁&핫딜

피자에땅 인기메뉴 추천

by CHAENI 2020. 10. 26.
728x90
반응형
피자에땅 메뉴추천
내가 먹어보니 맛있었던 메뉴만 골라골라 소개합니다.

저희 집은 일주일에 1번 정도는 피자에땅 피자를 꼭 먹어서 사실 안 먹어 본 메뉴가 없을 정도로 시켜 먹었어요. 그 중에서 제가 먹어 보고 맛있었던 메뉴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옛날에는 피자에땅이 1+1 피자라서 많이 먹었는데 저렴하게 많이 먹었던 피자죠. 양으로 승부 하던 피자에땅이 지금은 한판만 시켜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가 배달 되어서 요즘에는 맛도 좋아서 자주 시켜 먹어요.
또한 맛도 있는데 다른 피자 가게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훨씬 더 자주 시켜 먹구요. 사실상 요즘 리뷰 이벤트로 사진 리뷰 작성 하면 스파게티나 콜라 싸이즈업 같은 좋은 사이드 메뉴 설정이 가능해서 엄청 자주 시켜 먹죠.





피자에땅 인기 메뉴

  1. 퐁듀불금피자
  2. 갈릭 쉬림프 피자
  3. 달 피자
  4. 파스트라미
  5. 슈퍼 콤비네이션
  6. 핫 바베큐


위의 여섯 가지가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데요, 사실상 매콤한 게 땡길 때는 핫바베큐가 좋고 기본적인 걸 원하면은 슈퍼콤비네이션 좋은데 울트라 콤비네이션 이라고 있어요 !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조금 달콤하면서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서 저는 이거 자주 시켜 먹어요.
그리고 달 피자 같은 경우에는 여러 가지 치즈가 들어 있어서 부드럽게 먹기에 참 괜찮습니다.



위에 두 사진이 울트라 콤비네이션과 달피자인데요 생각보다 부드러우면서 기본에 충실한 맛을 느끼고 싶었다면 두 피자 괜찮습니다.
아이들도 참 좋아하고 맛있게 먹게 괜찮아요. 곡물도우로 만들어지다 보니까 일반 밀가루보다 냄새도 적게 나고 쫀득 하면서 먹기 괜찮습니다.  요즘에 신 리뷰 이벤트로 고구마 치즈볼 먹을 수 있었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 고구마치즈볼이 피자 먹으면서 오히려 이게 더 맛있어서 추가 주문을 하고 싶었을 정도였어요.


그래서 제가 추천해 드리는 메뉴는 위에 인기 메뉴도 괜찮구요 달 피자 혹은 울트라 컴비네이션은 기본적으로 추천 합니다.
여러가지 맛을 원한다면 신세개피자도 괜찮아요.

다만 올해 새로 나온 맥앤치즈 라는 피자가 새롭게 출시가 됐었는데 가격에 비해서 토핑이 부실에서 만족스럽지 못 했어요. 개인적인 의견이나 만족스럽게 먹기 위해서는 맥앤치즈는 비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