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요리꿀팁&핫딜

프라닭 아닌 푸라닭 치킨 메뉴추천

by CHAENI 2020. 11. 5.
728x90
반응형


저녁 하기 싫을 때 치킨 만큼 좋은 메뉴도 없죠! 배달음식 하면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치킨! 요즘 치맥이 너무 좋아서 치킨에 맥주 정말 일주일에 한번씩 꼭 먹게 되는 거 같아요. 그중에서 정해인 치킨으로도 유명한 푸라닭치킨 시켜 먹어 봤는데 여러 메뉴중에서 제가 추천하는 2가지 메뉴를 알려 드립니다.

푸라닭치킨은 시키면 다들 처음에는 조금 놀래요. 다른 치킨은 비닐봉지에 싸서 배달오지만 푸라닭치킨은 고급스러운 블랙의 더스트백에 가방처럼 배달오는 치킨이랍니다. 그래서 고급스러운 겉포장에서 맛도 괜찮으니까 사람들이 좋아하고 요즘 많이 시켜 먹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 인 거 같아요.


1.고추마요

제가 추천하는 첫 번째 메뉴는 바로 고추마요 입니다.
3,000,000개 이상 판매 돌파 기록을 가지고 있는 고추마요인데 생각보다 부드럽고면서 매콤한 맛이 계속해서 입에 넣고 싶게 만드는 맛이에요.
특히 제가 할라피뇨를 좋아해서 맘스터치도 할라피뇨 통살 버거만 먹는데 푸라닭 치킨의 고추마요에는 할라피뇨 토핑이 올라가서 정말 제 입맛에 완전 취향 저격 입니다.

그리고 오븐에 구운 닭이라서 기름기가 적고 베이크 된 겉바속촉의 정석이랄까. 마요네즈와 맵고 알싸한 청양 고추맛이 잘 어우러져서 느끼 하지 않게 한번에 다 먹을 수 있어요! 다른 치킨들은 먹다 보면은 질려서 남기게 되는데 고추마요는 질리는거 없이 한 번에 올킬 할 수 있는 유일한 치킨이에요.


2. 블랙알리오
이집 치킨의 대표 메뉴이기도 한 블랙알리오인데 사실 이게 정말 유명해져서 이 치킨 브랜드가 유명해진 건 사실이에요 처음에는 “그냥 뭐 괜찮네” 요정도 였는데 이게 한번 먹어 보면은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그래서 한 두세번은 더 블랙알리오로 계속 시켜 먹었던 거 같아요. 간징소스라서 짭쪼름한 맛이 정말 예술적이고 생각보다 이게 단짠의 맛보다는 간장에 맛이 더 강해서 밥이랑 먹어도 저는 괜찮았아요. 그리고 마늘이 같이 들어오는데 은근히 마늘이 중간 중간에 피자의 피클 같은 느낌이랄까? 매우 잘 어울려야 지는게 맛있게 먹기 좋아요. 시그니쳐라서 일단 프라닭 안 먹어 봤으면 블랙알리오치킨부터 먹어 보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다른 메뉴들도 많지만 사실 저는 이 2가지 치킨이 진짜 맛있었어요! 그래서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두가지는 꼭 시켜 먹을 것 같은 데 저녁이나 혹시 주말에 치킨 시켜 먹을려면은 푸라닭 추천메뉴 저는 고추 마요랑 블랙 알리오 두 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내돈내산 개인적인 의견-

반응형

댓글